애니/감상 끄적2009. 2. 12. 21:00
이번화도 역시
레오팔드가 웃겨주는...

1인 라디오.
진행자도 혼자
청취자도 혼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 히키코모리 아니랄까봐 ㅠㅠㅠ




얘네는 무슨 놀러왔나여...
...
소풍온 느낌으로 다녀...





이건뭐... 미션임파 머시기도 아니고 ㅋㅋ
아니
진짜 미션임파 머시기 패러디 같은...





혼자 노는것의 한계를 느낀 레오팔드...





아니 이것은?

설마...
나다신영류! 총알미끄럼!?!?!
은 훼이크고
뭥미........ㅋ




그리고 드디어 등장.
시시도家
막내
역시 랄까..
로리....





바보로봇...






그리고 예고편에도 이어지는 레오팔드의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씨 , 팔드 씨  안녕하세요 의 이어서

후쿠야마 씨 , 쥰 씨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보면서 느낀점.,
아 후쿠야마 캐스팅 진짜 잘했네..
어쩌면 이리 캐릭소화를 잘하는지.
쥰씨도 쥰씨 지만
성우 캐스팅한분  킹굳
























Posted by 루프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