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던파2009. 2. 27. 12:05
어휴

역시 돈없는 서민한테 큐브 5개씩 모아오는건
.............그저 눈물

겨우겨우 재료다모아서 각성완료
그리고
스킬을찍으려했으니
이미 sp 오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테빨고
명수암에서 4속으로 변경.

sp 개모자르는 마도
결국 각성기는 1만찍고. (각성보다 반중력이 더쌤  ㅡㅡ;;)

각성기찍을 SP 로 화 속성 스킬을 찍은....

명수암해도 무큐가 엄청드는데
화명수암으로했으니
이제 무큐는 우짤꼬...

에휴 그저 답이업ㅂ다 똥망..

개편하면뭐하냐

어차피 넌 똥망이다.
Posted by 루프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