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2011. 6. 16. 23:16


5월 18일인가 19일날쯤에 옥션으로 신청한 갤럭시s2가 
근1달 만에 도착
ㅋㅋㅋㅋㅋㅋㅋ오메 지리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 도착! 개봉!




사음품+핸드폰
사은폼 : 차량 핸드폰  거치대..+액정필름+젤리케이스.+무슨 p2p사이트인가 그거 상품권3장 ㅡㅡ;



이놈이 액정필름.


차량 핸드폰 거치대..


젤리케이스..


그리고 드디어 몸체박스(앞)


(뒤)


케이스를 열면 맨위에 핸드폰이 놓여있다.



그리고 그밑에 있는 구성품들..

순서대로 나열. 

몸체 설명서 배터리충전거치대? 배터리
usb허브  충전기
이어폰 이어폰 귓구멍 넣는거 여벌



대략 앞뒤로 몸체 보호 스티커가 있다.. 



후면 케이스를 열면 유심과 sd카드 배터리 넣는게 나오는데 
문제는 이 후면케이스가 너무 약하게 느껴진다는거.. 
힘조절 잘못했다간 훅하고 뽀개질거같은 느낌이 든다.



일단 개봉후기는 여기까지..

ps. 유심 첨쓰는거라 유심꽂고 어케하는지 몰랐다는건 안자랑..  
Posted by 루프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