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마비2011. 8. 7. 22:12

귀욤귀욤한 점프모션 ㅋㅋㅋㅋㅋㅋ아 돋네 

염색하는데 든 염앰 17개 

사용한 비용 7만x7 = 49만..오오미 ㅋ 
10개 어드 ㄳ 

일단 레이스 우산 산 기념으로 점프 




망할 비닐우산 리레 염색한다고 한노릇이 실수로 핑크 지염 발라버림 ..아쉬발 ㅠㅠㅠ 
왜 일반 염앰하고 붙어있어서 ㅡㅡ 실수로 눌러버리다니 ... 
그것도 확인버튼까지 실수로 누르는 어처구니없는 경우가..



평소 입고 다니는 교복룩에 비닐우산

마치 등교하는 아이같.......




레이스우산은 뭔가 고스로리풍의 옷을 입어야 어울리는듯... 
교복엔 그닥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님들 왜 안 우산요 ㅋㅋ

그리고 난 알거지가 되었다...

 


Posted by 루프트나